• 자주 하는 질문
  • 안내
  • 썸블라썸 - 자주하는질문
제목

배송상태가 ‘발송’상태 인데 배송추적이 되지 않습니다. IP - 추천 추천

작성자 썸블러썸

작성일 2018-05-25 18:34:41

조회 467

평점 0점

문의내용

주문상태가 '발송'으로 표시되면,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이 썸블라썸 에서 물류업체로 넘어간 상태입니다.


물류업체에서 출고가 되었지만 택배사 집하점의 스캔이 입력되지 않은 시간동안 배송추적이 안될 수 있습니다.


발송으로 바뀐 당일의 오후 10시 이후에 조회를 해주시면 배송 추적이 가능하니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.

첨부파일
  • 비밀번호

   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  • * 게시글을 수정하시겠습니까?
  • 수정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확인 취소
 검색
 최근본상품 0
 관심상품 0
 좋아요

WORLD SHIPPING

SELECT

THE DESTINATION
COUNTRY AND LANGUAGE
  C H A N G E / 변경하기
닫기